진행워터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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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에서 온 당신의 건강한 물

우리 가족을 위한 천연 미네랄 워터 정수기는 역시, 진행 워터웨이

FAQ자주묻는질문

구분 제목
[질문] [아토버스터] 녹물 제거 기능이 있나요?
[답변]

아토버스터는 수도배관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배관에 생긴 물때와 녹 생성을 방지합니다.

 

별도의 세그먼트 필터가 탑재되어 있지 않아 붉게 변한 녹물을 걸러주지는 않습니다. 

[질문] [진행워터 PH7.4] 정수기 물에서 거품이 나와서 쉽게 사라지지 않아요.
[답변]

정수기 사용 시 거품이 적게 생기고 금새 사라지는 것이 일반적인 상황이지만, 가끔 거품이 많이 생기고 오래도록 사라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정수기로 들어가는 원수인 수돗물에 포함된 공기가 필터를 통과하며 수압 차이와 필터의 미세기공으로 인해 수많은 기포로 나뉘게 됩니다. 

 

정수기 물을 받아놓은 상태에서 5분 정도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이런 기포는 공기방울이므로 안심하고 드시면 됩니다. 

 

타사 정수기에서 이런현상이 나오지 않거나 적은 경우는 저장탱크에 물이 저장되었다 나오는 방식으로 기포가 날아간 후에 출수하여 뿌옇게 나오지 않으며, 

순간 냉각·온수 기능의 제품들은 유로관이 구조적으로 길수밖에 없어 비교적 적게 발생될수도 있습니다. 

[질문] [진행워터 PH7.4] 정수된 물을 끓이니 이물질이 생겨요
[답변]

물속에 있는 미네랄이 온도 변화에 따라 응고된 상태입니다. 인체에 무해하니 안심하고 음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질문] [진행워터 PH7.4]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표시가 없어요
[답변]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의 경우 소비전력을 기준으로 냉온기능을 가진 정수기에 해당되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저전력을 사용하는 진행워터 정수기는 소비효율 등급 판정 대상이 아닙니다. 

[질문] [진행워터 PH7.4] 물이 나오지 않거나 출수량이 많이 줄었어요
[답변]

1. 수독물이 원활하게 공급되나요? (단수) 

   단수일시에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분리하고, 수돗물이 나오면 전원을 연결해 주세요. 

 

 


2. 수도수압이 낮지 않나요? 

   수도수압이 낮을경우 출수량이 적어질 수 있습니다. 

   가급적 다른 제품 (타 정수기, 제빙기, 식기세척기 등)과 본 제품의 원수연결을 같은 장소에 설치하지 마시고 독립 설치해 주세요. 

   가정내 다른 곳에서 수도를 사용중인지 확인해 주세요. 

 

 

3. 필터교체시기가 되지 않으셨나요? 

   필터를 교환해주세요.

 

 

4. 원수 공급라인을 확인해 주세요. 

   원수 공급밸브의 개폐상태, 원수 공급호스의 상태(꺽임, 눌림등), 원수 인입구 연결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질문] [진행워터 PH7.4] 물에서 불쾌한 맛이나 냄새가 나요
[답변]

1. 장기간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았나요? 

   내부 유료관 및 필터의 물을 일정량(15분이내)을 출수한뒤에 사용해주세요. 

 

2. 필터를 교체할 시기가 되지 않았나요? 

   필터 교체 후 정수기를 이용해 주세요.

[질문] [진행워터 PH7.4] 지하수지역에도 정수기 설치가 가능한가요?
[답변]

진행워터 정수기는 상수도에 적합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지하수는 상수도보다 경도나 TDS가 일반적으로 높고 경우에 따라 먹는물 수질기준에서 정하고 있는 물질의 농도가 그 기준을 현저히 초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지역에 따라 수질변화가 심하여 정수기 필터의 수명이 단축될 우려가 발생되므로 설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설치가능에 관한 문의는 고객만족팀(1577-3808)로 연락 주시면 보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